서브 비주얼

컨텐츠

자주하는질문

대출시 별도의 수수료가 들어가나요?

당사는 신용대출 관련하여 일체의 수수료를 받지않고있습니다.

만약 대출과정에서 수수료를 요구하는 사례가 발생한다면 해당기관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피해신고기관 경찰청 112 , 금융감독원 1332 , 인터넷진흥원 02-405-5118

부결시 보내드린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의 서류는 모두 원본이아닌 복사본을 받으며, 당사에서는 대출용도외에는 절대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일정기간이 지나면 삭제처리하고 있습니다.

이미 대출을 받았거나,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이 가능한가요?
현재 대출 이용중인 고객도 기대출이 많아도 추가 한도 조회 후 추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신청 절차가 어떻게 진행되나요.
1. 전화로 대출한도 및 신청
2. 본인신청여부 및 재직여부확인(전화)
3. 심사 결과 안내(전화)
4. 대출금 입금
   직장인의 경우 대출신청 사실을 알리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상담진행시 지점 방문이 필요한가요?
오케이엔캐시는 전화상담 및 인터넷으로 대출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 실행시 공인인증서 또는 녹취 및 약정서를 우편을통해 약정이 이뤄지므로 지점 방문 없이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청후 빠른 전화상담을 통하여 간단서류만 준비할시 당일로도 대출이 실행가능합니다.
대출한도 조회만으로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나요?
오케이엔캐시는 대출한도 조회 이력을 타 금융사에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한도 조회만으로 고객님의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안심하고 대출한도를 조회해 보세요.